본문 바로가기

온열 사랑방/Good Images

이 나라에서만 볼 수 있는것

오직 이 나라에서만 볼 수 있는것

 

 

방글라대쉬Bangladesh

교통수단이 적고 인구는 많다지만 이건 사람을 태운 열차로 보기엔 위험천만  !

 

 

중국  China 

인구10억 이라지만 수영장 치고는 위생상 수용인원 초과란 없는모양 . 

 

 

인도  India 

아무리 살생을 금하는 나라 라지만 쥐를 키우는나라는 이곳 뿐인듯.  

 

 

파키스탄  Pakistan

아무리 운반 수단이 부족 하다지만 ...  

 

 

태국   Thailand 

뱀 많은나라 다운 모습이네요 ㅎㅎㅎ 


  미국 텍사스   Texas, USA 

위생은 철저히 ㅎㅎㅎ

 

 

인도네시아   Indonesia 

재개발이 시급한 곳이네요 ㅎㅎㅎ 

 

 

호주Australia 

애완동물도 밥값을 하는군요 ㅎㅎㅎ

 

일본 Japan 

수박을 사각털에 넣어키운 사각수박

너도나도 같이커고 같이 살자는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균등성


미국 하와이 Hawai

 먹고 즐기고